카카오 플친 친구 15%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필독] FCMM DAY 주의사항

FCMM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구매 전 유의사항



1] FCMM DAY 는 공식몰과 무신사에서 진행됩니다.

2] FCMM DAY 기간 내 준비된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.

3] 구매하신 상품은 구입처에서만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
4] FCMM DAY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초기불량을 제외하고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

FCMM 기존 회원님들 중 '휴면 회원'상태인 분들은 탈퇴 후 재 가입 후 구매하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.


FCMM DAY는 결제완료 순으로 진행됩니다. (예약 상품 제외)

주문 폭주시 물류 센터 과부하로 인한 배송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며

배송기간이 기본 7일 이상 소요될 수 있으니 FCMM DAY 기간 내 상품 구입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



1] FCMM DAY는 아래 결제수단으로만 구매 가능합니다.

가상계좌 / 실시간 계좌이체/ 휴대폰 / 체크카드 / 신용카드 / 무통장입금 (주문량이 많아 동명이인 무통장 입금 주문건들이 많습니다. 입금 확인이 누락된 고객님들은 FCMM Q&A 게시판 또는 홈페이지 하단(+클릭) TALK 으로 전달 부탁드립니다.

본문에 입금자명 / 주문번호 / 금액 / 정확한 입금 일시를 남겨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)


2] 가상계좌 구매 시 발급된 계좌가 아닌 FCMM 계좌번호로 선입금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.

누락된 금액은 위 안내사항에 따라 별도로 환불처리 받으셔야 하며 발급된 가상계좌로 다시 한번 정확한 금액을 입금해주셔야 주문건이 정상 입금 처리됩니다.


3] 서버 과부하로 인해 품절 상품이 주문된 경우 사전 안내 없이 품절 상품만 주문이 취소 되며 그외 나머지 상품들은 정상 출고됩니다.


4] 가상계좌로 구매하셨을 경우 2일, 무통장으로 구매하셨을 경우 1일 이내 미입금 시 주문이 자동취소됩니다.


5] 구매 상품들은 배송 전 교환이 일체 불가능합니다. 배송 전 교환 요청건들은 자동으로 철회되오니 변경 원하시는 품목이 있을 경우 주문건 전체 취소 후 다시 주문해주세요.


6] 구매 상품들은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만 (배송 전) 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. 주문상태가 '배송 준비중'으로 변경된 경우 취소 처리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7] 오후 11시-오전 1시 사이에는 은행 및 카드사 점검으로 인해 입금 및 결제 누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반드시 사용하시는 은행 점검시간을 확인해주세요


8] 전화 상담 고객 서비스(CS)는 11월 첫째 주 FCMM DAY 주문건 시스템 처리로 인해 연결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9] FCMM DAY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상품 불량 / 주문 오류 / 품절 등의 문제로 특정 상품이 출고 누락 혹은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나머지 상품들 먼저 우선출고 됩니다.


10] 단순변심/상품 불량/ 오배송 등으로 인한 상품 교환 요청 시 해당 상품이 품절인 경우 교환이 불가합니다.

단순변심 교환 요청 시 동일 품목 사이즈 / 색상에 대해서만 교환 가능하며 발생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합니다.


11] 송장을 일괄적으로 내린 후 상품을 내보내는 순차 출고 특성상 FCMM DAY 기간 내 구매하신 상품은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니 구매 시 정확한 배송지 주소를 입력해주세요.


12] 일일 출고량에 제한으로 주문 폭주 시 출고일로부터 10일 이상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(주말 및 공휴일 미포함 일정)




FCMM DAY 상품 구매시 위 모든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.
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Top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