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카오 플친 친구 15%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주문서 작성할 때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한 예금주명이 다른데 어떻게 하나요?

FCMM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FCMM에서는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
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상 주문서 작성 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된 예금주명이 다를 경우 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위 경우, Q&A 게시판에 아래 양식에 맞춰서 문의 글 올려주시거나,

고객센터(070-4944-7513)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주문 후 3일 이내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, 주문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.

이점 참고하시어 정해진 기간 내 입금 확인 요청 부탁드립니다.


■ 아래 필수사항 부분을 정확하게 기재해 주세요 ■



↓ 양식 복사하기


1. 성함 :
2. 연락처 :
3. 주문번호 :

4. 정확한 [입금 금액/입금 날짜/입금 시간/ 예금주명] :

5. 문의내용 : 입금자명, 예금주명 불일치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Top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